CS CENTER
02.541.5005
070.7699.5375
E-mailolivegarden8@naver.com
kakaoolivegarden
OPEN / CLOSE
MONDAY - FRIDAY
OPEN오전 9시CLOSE오후 6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시 결제창에 오류가 생길경우 대처방법!!
작성자 올리브가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4-02-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8

안녕하세요?

요즘은 컴퓨터마다 환경이 달라서 결제진행이 안된다는 고객님이 종종 계셔서

이런 오류에 대처하는 방법 한가지 알려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순서로 컴퓨터 환경설정을 변경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 >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삭제 > 쿠키,임시인터넷파일 체크 후 삭제

브라우저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원래대로 를 진행후 다시 확인 바랍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안되는 경우는 지역마다 건물마다 pc마다 방화벽내지 프로그램충돌등

여러가지 요인있어 개인적으로 대처하셔야 합니다

 

매장으로 전화, 카카오톡 , 메일로 주문해주시면 따로 결제 가능합니다

간혹 요즘 개인정보 누출로 인한 걱정이 많으신데

어느 쇼핑몰보다도 개인정보는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알려주신 정보는 배송완료후 1일후 폐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신경쓰는 올리브가든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DAY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