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올리브가든 배송시스템
*
올리브가든은
전국꽃배달이 아닙니다.
체인점 없이 모든 상품은 올리브가든에서 직접 작업하여 꽃배달배송업체(다마스배송)을 통하여 고객님께 직배송됩니다. 배송비는 배송업체의 바로
현금지불됩니다.
*
배송지역은
서울 전지역/경기 일부지역만 가능합니다.
*
월~토요일 까지만 배송 가능하며 ,모든 상품은 별도의 배송료가 부가됨을 알려드립니다
(
토요일은
예약분만 배송가능합니다 )
(
주문시
배송료가 0원아라면 배송이 불가능한 지역이라는 뜻입니다 )
*
입금확인시간
기준, 평일기준 오후2시 이전 주문건에 한해 당일 배송이
가능하며,
그 이후 주문건을 익일 오전에 배송됩니다.
*
배송은
보통 주문 후 3-4시간 이내 완료(서울시내 기준)되며,
배송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니다.
배송은 정확한
시각지정 배송은 어렵습니다. 9-11시 또는 오후 1-3시와
같이 시간 여유를 주셔야 합니다.
10시이전 배송은
사전에 매장과 확인되신 것에 한해서만 가능하십니다
*
배송은
정확한 장소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지하철역 00출구 앞, 무슨대학교 정문 앞등은 배송이 불가합니다)
*
배송방법은
생화의 특성상 안전한 배송을 위하여 차량으로만 배송됩니다.
오토바이이
퀵으로 요청하신 경우, 상품의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의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
생화의
경우 매일 아침 농장으로 부터 신선한 꽃을 제공받아 제작/배송 됨을 알려드리며 농장 상황과 계절에 따라
동급 이상의 꽃으로 대체 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
생화는
생물임으로 계절에 따라서 , 생화의 품질에 따라서 제작이 불가능할 경우가 발생합니다)
*
생화의
특성상 모든상품 교환 및/ 환불 서비스가 불가능 함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B.
업무시간
안내
*
오전 9시 ~ 오후 6시 (월~금)
* 전화 : 02-541-5005 (대표전화)로 확인 요망
* 송금 계좌 : SC은행(스탠다드 챠타드은행)
강창모 올리브가든
계좌번호 432-20-289419
C.
지역별
배송료는 어떻게 되는지요?
배송료는
저희 올리브가든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저희와 연관
꽃배송업체(다마스 꽃배송업체)에 의뢰하여서 고객님을 대신해서 저희가 지불하는 것 입니다. 따라서 고객님들께서 원하시는
배송업체를 쓰셔도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단지 그
경우 상품 파손에 대해서는 저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능하시면
저희 압구정매장에서 직접 픽업하시기 바랍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