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님의 IP 차단시 / 해결하는 방법
작성자 올리브가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2-03-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65

 

 

http://www.findip.kr/

여기 주소로 들어가시면,

 

 

 

 

검은색 부분을 보면 고객님의 IP주소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가든은 삼성세콤으로부터  방화벽과 아이피 차단 등 정보 보안이 강화된 쇼핑몰입니다.

 

아이피를 추적하여 타업체에서 발생될 수 있는 상황을 차단하고 있는 바, 만약에 고객님들의

아이피가 차단 되셨을 경우 위에 아이피를 확인하시어 올리브가든으로 알려 주시면 다시

풀어서 쇼핑몰 이용이 가능하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차단 됩니다

- 구매없이 일정횟수의 접속이 반복 될 경우

- 하루에 5번이상 네이버 광고를 통하여 접속 할 경우

- 이미 세콤에서 불량 아이피로 등록 되어 있는 경우

- 네이버와 공조하여서 불량업체(꽃배달)로 등록 된 아이피

- 유동아이피이지만 로그분석하여서 같은 아이피로 확인된 경우

- 꽃배달업체로 의심이 가는 아이피

 

그러나 어떠한 경우이든 올리브가든으로 연락 주시어 저희 고객으로 확인되시면

즉시 아이피 차단 해제를 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콤 정보 보안서비스/ 올리브가든 쇼핑몰 관리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kakao